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극장 광고 모찌모찌 브랜드관(시바,허스키) 홍대CGV 사례

(사진=팜애드)

 

 

 

극장광고

모찌모찌 브랜드관

시바&허스키관

    

 

  

 

홍대 CGV

 

안녕하세요! 오늘은, 극장광고 사례 중에서 브랜드관을 살펴볼께요. 모찌모찌인형은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시와 허스크는 그중에서도 더욱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브랜드관은, 상영관이나 한 층을 해당 브랜드로 채우는 것을 말합니다. 랩핑, 와이드칼라, 피규어, 사각기둥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됩니다.

 

 

 

 

엘리베이터 랩핑

 

 

 

 

엘리베이터 랩핑입니다. 현장에서 설치팀이 랩핑하는 모습도 같이 사진에 포함되어 있죠. 팜애드는, 외주에 넘겨주는 업체가 아니라 자체 공장을 보유하고 있어서 콘텐츠 기획, 디자인, 제작, 설치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하나의 프로세스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는 영화관람객들이 많이 드나들고 이용하는 시설이라서 그만큼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그 대표적인 것이 엘리베이터 랩핑이라고 할 수 있죠. 이것은, 브랜드관 상영층에 위치합니다.

 

 

 

 

벽면랩핑 & 피규어

 

 

 

홍대CGV 상영관층 대기석 주변에 제작 및 설치한 피규어와 벽면 랩핑의 모습입니다. 상영관층에서 영화를 기다리면서 앉는 대기석 주변에 브랜드와 관련된 이미지와 실사 피규어를 설치하여 생생한 메시지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사각기둥 랩핑

 

 

  

홍대cgv를 방문하시는 관람객들이 반드시 통과하는 이곳에 사각기둥 랩핑이 설치된 모습이에요. 상영관층에서 대기하면서 자연스럽게 시선이 가는 사각기둥입니다. 시바&허스키 모찌모찌의 감동을 그대로 표현했습니다.

 

 

 

 

 

 

 

영화관 유리판에 스티커 처럼 제작하여 설치한 깜찍한 모습도 보이네요. 그리고 사진 아래는 실사 피규어를 상영관 층에 설치하고 있는 제작현장의 모습입니다. 정말 똑깥은 모습이네요. 브랜드관에서 영화를 관람하시는 분들의 영화표에는 해당 브랜딩의 이름이 프린트되어 더욱 감동을 전달해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