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애드]/블로그관리

맛집홍보 A to Z

   맛집홍보 A to Z 

"무조건 띄우는 것이 답은 아님"

 

 

 

 

경기가 좋거나 나쁘거나 늘어나는 것은 음식점. 그 중에서도 '맛집'이라는 이름이 들어가지 않으면 거들떠보지 않는 것이 냉엄한 현실이죠. 인테리어가 좋거나 문화가 있거나, 맛이 좋거나 무엇인가 특징과 강한 인상을 줄 그런 한 획이 필요합니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홍보'라는 것으로 표현될 수 있을 것입니다.

   

 

 

 

 

 

    맛집홍보 표준절차  

 

 #맛집맞춤형 플랜.

 

 

새로 음식점을 오픈하면, 걱정스러운 것은 우리집을 잘 알려야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런관점에서는 홈페이지인가? 아니면 홈페이지형 블로그를 만들어야하는가? 하는 문제가 있는데요. 후자가 트랜드이면서 정답입니다.

 

홈페이지형 블로그제작카테고리를 구성하여 마치 '홈페이지처럼' 맛집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구성하여 메뉴-후기-찾아오시는길-이벤트 등을 알려줍니다.

 

자연스러운 후기: 처음에 블로그는 여러가지로 부족한 점이 많아서 쉽게 글들이 올라가지 않고 그에 대한 보조수단이 필요하게 됩니다. 너무나도 식상했던 체험단은 이제 그만하시죠. 여기에 걸맞는 방법은 우리만의 방법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세부적인 절차와 방법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네이버를 기준으로 모든 절차가 진행됩니다.

   

 

 

 

 

 

 

#맛집홍보:

왕훙블로그를 이용하다! 

 

 

요즘은, 유커들의 한국여행이 잦아진 상황이죠. 물론 사드문제로 여러가지로 어려운점은 있지만, 네이버 일일 1200만명, 바이두 약 1억명이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찾는것을 감안한다면, 시선을 유커쪽으로 맞출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진행절차는 대외비에 준하여 진행되는데요. 이부분은 일체의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진행됩니다. 여기에 동시에 중국만 카카오톡인 위쳇(웨이신)과 연계하여 동시에 진행될 수 있습니다.

 

 

 

 

 

 

 

 

 

 

위쳇은,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보고 있는 수단으로써 황훙블로그를 통해서 발행된 글을 좀더 많은 사람들에게 오픈시켜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유커들이 이제는 그들만의 방법으로 한국여행을 오기때문에 그 동선을 따라서 움직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곧 매출과 연계될 수 있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