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에블린 속옷.4월 마이달링 우아하고 이뿌네요

에블린 속옷.4월 마이달링   

우아하고 이뿌네요 

<p.1>에블린 마이달링: 브라(4월신상)

 

 

 

 

 

 

 

"화이트 컬러에 레이스가

우아한 핏을 자아내는 듯.."

 

 

 

 

 

에블린 일반브라인데요.

훨씬 여성스러움은 물론, 끝단레이스가

나풀거리는 듯 아주 우아해보이죠.

 

 

 

 

 

 

푸쉬업 브라는 이번에 아주

색다른 컨셉으로 심플한 것 같은데,

상당히 우아함이 돋보이는 것 같죠.

 

 

 

 

 

 

아마도 이런 화이트컬러와

심플한 스타일은 혈액형으로는

A형 분들이 좋아할 듯 싶어요.

 

 

 

 

 

 

 

이것은 에블린 속옷 세트에요.

삼각팬티와 브라가 너무 깔끔하면서도

러블리한 느낌이죠.

 

 

 

 

 

 

이렇게 앞부분에는 꽃자수가 아주

예쁘고 디테일하게 처리되어 있고, 뒷

부분은 심플하게 디자인되었네요.

 

 

 

 

 

 

사각 헴팬티는, 삼각과는 달리,

화이트 리본이 포인트처럼 들어가고,

마치 웨딩드레스처럼 우아한 느낌으로

앞부분이 처리되었어요. 레이스가

들어가니 더욱 블링블링.

 

 

 

 

 

 

 

사각 레이스팬티는, 전체적으로

거의 레이스처리가 되어서 그런지 삼,사각

과는 또다른 분위기죠. 마치 꽃이라도

핀것 같은 그런 스타일이네요..ㅋ

 

 

 

 

 

 

 

에블린 티팬티는, 역시나

이뿌다는 것을 넘어서 우아한 fit

을 만들어줘서 좋은 것 같아요.

 

 

 

 

 

  

앞부분은 아주 심플하게

디자인되고, 리본장식이 달렸는데,,,

 

 

 

 

 

 

뒷부분에는 레이스와 또다른

리본이 달려서 그런지 훨씬 더

이뿐 것  같네요..ㅋ

 

 

 

 

 

 

 

가터벨트를 fit 하니 훨씬

예뻐보이는 것 같아요.

 

 

 

 

 

 

 

역시나 가터벨트는 밴드스타킹과

연결하는 기능 외에도 전체적인 느낌을

좀더 반전시켜주는 머스트 해브죠.

 

 

 

 

 

 

 

슬립도 이뿌게 나왔네요.

이젠 화사한 봄, 여름이 다가오게

되는데요. 아주 시원해보이네요..ㅋ

 

 

 

 

 

 

 

이제는 화사한 봄이 되었으니,

내면의 아름다움부터 먼저 챙겨봐야

할 것 같기도 하구요. POsted)블로그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