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2019년 봄 헤어스타일 단발 웨이브 믹스 벚꽃분홍컬러~

 

 

2019년 봄 헤어스타일

단발웨이브+벚꽃분홍

사랑스러워보여요

    

 

     

귀엽고 사랑스러워

 

안녕하세요! 새봄은 우리에게 좋은 꿈을 꾸게 만들고 설레임도 주는 계절이죠. 모든 것의 시작을 알리는 계절인만큼 겨울 분위기에서 벗어나 상큼발랄한 느낌을 연출해보는 것이 포인트죠. 오늘은, 이와같은 感 을 제대로 표현한 2019년 봄헤어스타일과 컬러를 살펴볼께요.

 

 

 

 

머리하기 전

 

 

    

머리하기 전의 모습이에요. 전에도 세련된 컬러들과 경쾌한 느낌의 머리스타일을 좀 했는데요. 이번에 미용실에 가서는 좀 색다른 분위기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래서 결정하는 새봄이니까 컬러는 벚꽃분홍 염색을 하고 헤어스타일은 단발기장에 어울리는 단발 웨이브를 하기로 했어요.

 

  

 

 

단발웨이브 완성

 

 

  

조금 후 완성된 2019년 봄헤어스타일이에요. 스프링시즌에 어울리는 단발 웨이브가 완성되었어요. 전에는 인컬로 했었는데요. 나름 괜찮았지만, 이렇게 s컬 웨이브를 해보니 이것도 아주 마음에 드네요. 컬러체인지와 함께 하니까 너무 사랑스러워 보인다고 해서 기분까지 업업~~ 셀카를 찍어도 사진이 마음에 쏙쏙 들게 나오더라구요.

 

 

 

 

벚꽃분홍 염색

 

  

미용실에서 완성해준 봄 컬러인 벚꽃분홍 염색이에요. 컬러감도 아주 예쁘고 사랑스러워서 요즘은 자주 거울을 보게 된답니다. 단발 웨이브의 스타일링과 분위기를 벚꽃분홍컬러가 잘 받쳐주는 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동시에 염색과 스타일을 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행을 갈때나, 친구 모임을 할 때 더욱 자신감이 생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