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애드]/블로그제작

기업블로그 제작 사례#3(어린이영어 전문 블로그-티스토리)

기업블로그 제작 사례#3     

(어린이영어 전문 블로그-티스토리)

  

<사진1>기업블로그 제작사례(PC/웹 표준화면)

 

안녕하세요! 블로그애드입니다. 오늘은 기업블로그제작 사례를 간략히 알아볼께요. 요즘은, 기존의 식상함에서 벗어나 색다른 느낌과 레이아웃이 연출된 설치형블로그(티스토리)를 원하시는 광고주님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거기에 발맞춰서 홈페이지형 블로그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기업블로그: 어린이영어 전문블로그 제작#3 

<사진2>어린이영어 전문블로그(모바일 표준화면)

 

또한, 기존 D사나 N사에 제공되는 포털사이트의 블로그들의 한계성은 역시나 최적화의 문제가 있습니다. 특히 모바일에서 보면 너무나 엉성한(?) 스킨이 적용되어서 특징이 없다는 것이 일반적인 생각들입니다. 따라서 당사에서는 그런 부분을 감안하여 새로운 스타일의 모바일 화면에 적합한 디자인과 코딩을 적용했습니다.

 

 

 

 

디자인 컨셉과 스타일
M사의 브랜드 블로그는 픽셀레이트 방식의 반응형 스킨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티스토리 기반으로 홈페이지형 블로그로 제작되었는데요. 이것은 기존의 틀을 벗어나 새로운 시도였습니다.

 

SNS연동 및 타임라인(api), 타켓층을 고려한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느낌과 상용자 편의환경을 고려한 레이아웃을 구현했습니다.

 

소셜챗 기능과 메뉴바 등 홈페이지의 기능을 그대로 구현시켜서 방문자료 하여금 쉽고 빠르게 자신이 원하는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PC-모바일 최적화와 구글 크롬까지 크로스 브라우징을 통해서 어떤 수단으로 들어와도 최적화된 이미지로 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와같은 프로그래밍(코딩)은 웹디자이너 영역이 아닌 웹퍼블리싱으로 생각도보다 까다로운 것이 사실이지만, 다양한 경험치와 노하우를 기초를 구현하였습니다.

 

제작 기간과 비용
(1)제작기간: 14일(영업일 기준)
(2)시안작성 4일, 코딩 7일, 수정 3일 순으로 진행
(3)비용은 문의 바랍니다(연락처는 아래 사진에 포함)

 

>> M사 기업블로그 가보기

 

 

제작후 블로그관리는 어떻게?

블로그를 제작했다면, 역시나 다양한 웹환경과 N사의 검색방식의 변화 등을 고려한 대응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단순히 전에 블로그에 글을 올려봤다는 수준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이것에 대한 노하우와 운영관리는 수년간 다양한 환경에서 관리를 해봤던 블로그작가를 통해서 이루어져야 할 것입니다.

 

이것은, 컨텐츠 에디팅과 기획, 포스팅 방향 등을 기업블로그의 컨셉과 조화를 이루어야하는 문제인데요. 더나아가 기업블로그는 하나의 또다른 얼굴임으로 기존의 발상에서 전환해서 진정한 소통의 도구로 거듭나야 할 것입니다.

 

 

 

좀더 궁금하신 내용은? 

POsted_블로그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