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에블린 11월신상 속옷세트(르발레리나 러블리한 듯)

에블린 11월신상 속옷세트

(르발레리나 러블리한 듯)  

 

<사진>에블린: 르발레리나 속옷세트.

  

겨울왕국 엘사의 느낌으로..

오늘 서울에는 첫눈이 내렸다는 얘기가 있네요. 하지만 저는 눈으로는 못봤네요. 출근할 때 잠깐 한두개 정도 본 것 같기는 한데요. 이제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나봐요. 눈도 내리고. 그런측면에서 에블린 르발레리나는 마치 겨울왕국처럼 화이트 컬러에 그 우아한 매력이 물신 풍기는 디자인이 아주 이뿌더라구요.

  

<사진2>에블린 속옷세트. 

 

이번 르발레리나는, 마치 우아한 손동작과 춤으로 사람들을 감동시키는 발레공연을 한편 보는 것 같은 그런 'Gogeous'한 느낌과 순백의 아름다운 스완처럼 다가오는데요. 지금부터 잠깐 알아볼께요.

 

 

화이트 레이스와 리본 

 

에블린 브라는, 2가지로 나왔더라구요. 하나는 이렇게 일반 브라와 사분의 일컵, 니플커버로 믹스매치되는 브라로 나왔어요. 위의 사진에서 처럼 순백의 컬러와 여기에 끝단 레이스가 여성스럽고, 공단리본이라고 표현되는데요. 리본장식과 보석이 포인트로 러블리한 느낌.

  

 

 

에블린 브라

에블린 브라 중에서 아주 스페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사분의 일컵과 니플커버에요. 나만의 매력과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아름다운 속옷이 아닐까 싶어요. 하지만, 이것을 어떻게 소화해낼 수 있을지는 자신만의 몫이겠죠..ㅋ

  

 

에블린 티팬티

속옷세트를 이렇게 핏하니까 너무 아름다운 하나의 그림처럼 연출이 되네요. 티팬티에는 이렇게 퍼가 아주 러블리하게 장식되어 있는데요. 이것은, 탈부착이 가능해서 괜찮네요.

  

 

eblin 삼각팬티

이번 삼각팬티는, 화이트레이스가 한번더 덧대어져서 그런지 좀더 여성스런 느낌을 잘 살려준 것 같아요. 여기에 앞뒤로 리본장식이 들어가서 그런지 더 예뻐보이네요. 앞부분에는 레이스가 플레어 느낌처럼 나풀거려서 사랑스러 보이고, 뒷부분은 망사소재로 시스루 스타일.

  

 

eblin 사각 레이스팬티

역시나 레이스팬티는 이렇게 아름답네요. 삼각보다는 훨씬 많은 레이스들의 디테일한 처리가 더욱 러블리해 보이고, 앞부분 보다는 뒷부분에 라인과 리본장식, 그리고 꽃무늬의 레이스처리가 너무 이뿐 듯.

  

 

에블린 가터벨트

역시나 가터벨트는 언제나 상큼한 느낌. 브라와 팬티도 이뿌지만, 여기에 이렇게 가터벨트를 핏한다면 더욱 러블린한 느낌을 충분히 살려주는 스타일을 완성해 볼 수 있을 듯 싶어요. 흰색 밴드스타킹도 이뿌구요..ㅋ

  

 

 

Eblin 슬립

이번 11월 신상에 에블린 슬립은 이렇게 2가지로 나왔더라구요. 하나는 플레어 스타일로 똑 떨어지고, 허리라인이 살아나는 스타일과 또하나는 엘사슬립으로 이름이 붙었더라구요. 공주 핏이 나오네요. 너무나도 이뿐 듯. 이 겨울에 속옷부터 예쁘게 시작해서 아웃 핏까지 완성해본다면 이것이 바로 패셔니스타가 아닐까 싶어요. POsted)블로그애드.